Business News

시와월드의 뮤지컬 스토니즈-더 어드벤처가 주말 모든 공연의 티켓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제주 신화를 아름다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풀어낸 뮤지컬 스토니즈-더 어즈벤처는 5월부터 전국 투어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스토니즈, 티켓 매진 행렬!

시와월드가 제작한 뮤지컬 ‘스토니즈-더 어드벤처’(이하 스토니즈)가 관객들의 호평 속에 티켓 매진 행렬을 펼치며 성공적으로 초연을 마쳤다.

지난 1월 5일부터 8일까지 제주아트센터에서 열린 공연에서 주말인 5일과 6일의 티켓이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총 1,300여 명을 수용하는 제주아트센터에서, 최근 5년간 만석을 기록한 공연은 뮤지컬 스토니즈가 유일하다는 후문이다. 4일간 진행된 총 9회의 공연으로 뮤지컬 스토니즈가 동원한 관객 수는 총 7,553명에 달한다.

뮤지컬 스토니즈는 설문대할망으로 대표되는 제주 신화를 풍부한 스토리텔링에 기반해 새로운 이야기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화려한 난타 퍼포먼스와 탈인형 댄스 퍼포먼스, 그리고 첨단 홀로그램 기술을 접목해 제주 신화와 곶자왈의 신비로운 생태를 다채로운 볼거리로 풀어냈다는 평이다. 특히 교육 공연 콘텐츠로서 유치원 교사와 초등학교 교사, 도의원 등으로 구성된 교육위원들에게 10점 만점에 9.8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았다.

뮤지컬 스토니즈를 제작한 시와월드는 이번 공연의 성공을 기반으로 2019년 5월 전국 투어에 나설 계획이다. 또 뮤지컬 스토니즈를 상설공연 콘텐츠로 확장하기 위해 제주도내 관광지와 콜라보레이션을 준비 중이다.

제돌이, 집배원들에게 뮤지컬 티켓 기부

꼬마하르방 제돌이가 집배원들을 위해 따뜻한 선물을 준비했다. 제주도 전역의 집배원들에게 약 1,700만 원에 달하는 뮤지컬 스토니즈의 VIP석 티켓 504장을 선물한 것.

이번 기부는 제주지방우정청의 적극적인 협조로 이루어졌다. 철저한 사전조사를 통해 실수요자인 제주도 내 집배원 177명에게 티켓을 전달함으로써 기부 효과를 높였다. 한편 VIP석 티켓을 기부해 수혜자들이 제대로 된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점도 새롭다.

제돌이의 깜짝 선물 덕분에 177명의 집배원 및 그 가족들은 스토니즈 캐릭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시와월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공근로자 및 문화취약계층을 위한 문화 기부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봉봉이 한라봉 구미젤리 출시

시와월드의 한라봉 캐릭터 봉봉이를 활용한 ‘봉봉이 한라봉 구미젤리’가 출시됐다.

봉봉이는 제돌이와 함께 제주국제감귤박람회 홍보캐릭터로 활약 중이다. 이번에 출시된 봉봉이 한라봉 구미젤리는 2017년 제주도 관광시장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호평받았던 ‘봉봉이 젤리’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캐주얼한 봉봉이 캐릭터를 활용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쫀득한 젤리 식감을 잘 살린 점이 특징인 봉봉이 한라봉 구미젤리는 2월부터 제주 국제 공항과 주요 관광지에서 판매된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2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