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2018년 연말 시즌, 자녀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이라면 삼지애니메이션의 라이선싱 제품 출시 소식에 귀기울여보자. 남아와 여아 모두를 만족시킬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미니특공대X 테마파크는 론칭 1년 만에 4호점의 문을 열었고 내년에는 5호점과 중국 1호점의 오픈을 준비 중이다. 경계를 넘어 활약 중인 삼지애니메이션 콘텐츠 소식도 함께 전한다.

연말 시즌 맞이 라이선싱 제품 출시

삼지애니메이션이 연말을 맞아 미니특공대X와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의 라이선싱 제품을 다양한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먼저 미니특공대X는 4명의 주인공 캐릭터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미니특공대X 피규어 세트’가 출시됐다. 얼굴, 팔, 꼬리를 움직일 수 있어 기존 피규어보다 다채로운 동작과 연출이 가능한 상품이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동물 피규어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공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미니특공대X 캐릭터를 적용한 생활소독용품 ‘닥터클로 책가방을 부탁해’와 ‘닥터클로 장난감을 부탁해’가 11월 말 출시됐다. 감기를 예방할 수 있는 ‘미니특공대X 슈팅비타’는 손잡이를 당기면 슈팅원반이 발사되는 놀이 요소를 넣어 주목받은 상품으로 겨울 시즌을 맞아 확대 출시된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메이크업 박스’ 패키지를 특히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링 상품들로 구성해 선보인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니특공대X와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캐릭터 상품은 온라인 마켓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미니특공대X 테마파크, 국내 4호점 오픈

미니특공대X 테마파크의 국내 4호점이 11월 27일 인천 청라 국제도시에서 문을 열었다. 새로 문을 연 청라 신도시점은 공간 효율을 극대화해 다른 지점들과는 또 다른 즐거움이 있는 미니특공대X 테마파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니특공대X 캐릭터를 중심으로 신비감이 절로 자아나는 우주선 속 공간을 테마로 한 미니특공대X 테마파크는 아이들이 놀이를 즐기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춘 체험형 테마파크다. 미니특공대X 테마파크 청라 신도시점에는 트레이닝존이 설치돼 있어 어린이들이 직접 특공대원을 체험하고 특공대원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 미니게임장, 대형 트램펄린, 볼풀은 물론 사격, 스포츠게임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시설을 비롯해 장난감 놀이터 같은 영유아 공간과 패밀리 카페, 파티존 등의 가족 휴게공간을 갖추고 있다.
미니특공대X 테마파크는 내년 초 국내의 다산 신도시점과 중국 1호점이 오픈될 예정이다.

삼지애니메이션 콘텐츠, 전방위 활약!

삼지애니메이션의 콘텐츠가 분야와 장르를 넘나들며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미니특공대X의 오프닝 뮤직비디오와 주제곡 MR 버전 및 ‘미니특공대 인기 율동’ 음원을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인 멜론에서 서비스하기 시작했으며, 음원 발매일에 맞춰 미니특공대X 피규어 세트를 상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또한 12월부터 SK B tv VOD를 통해 미라큘러스: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의 전편을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평범한 소년 작스톰이 최고의 해적왕이 되어가는 여정을 담은 해양 액션 어드벤처 해적왕 작스톰은 11월부터 브라보키즈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삼지애니메이션은 앞으로 자사 콘텐츠를 활용한 OSMU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할 계획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12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