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부즈의 캐릭터이자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인정받은 아둥가와 뿌까가 대표 캐릭터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 고 있다. 아둥가는 2018 LPGA 공식 캐릭터로 지정돼 다양한 모습을 노출했다. 한편, 뿌까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와 셀럽들이 한데 모이는 뷰티콘에 참가해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캐릭터 특유의 성격을 뽐내고 돌아왔다. 두 캐릭터의 활약상을 공개한다.

LPGA에도 진출한 아둥가!

2018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이 지난 10월 개최된 가운데 아둥가가 공식 캐릭터로 지정돼 다양한 모습을 노출했다.
인천 스카이72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부즈의 악동 고릴라 아둥가가 캐디빕, 스텝 점퍼, 티 박스 등에 새겨졌다. 또한 출전자 78명 전원에게 이름을 새긴 아둥가 드라이버 커버 세트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아둥가와 출전자들의 포토콜이 진행되기도 했다. 한편, 아둥가는 론칭 4년을 맞아 프랑스 기업과 공동으로 애니메이션을 제작 중이다.

뿌까, 너의 자뷰심을 보여줘!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와 셀럽들이 참가해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뷰티 자부심, 일명 ‘자뷰심’을 뽐내는 뷰티 힙플레이스에 뿌까가 참석했다.
지난 10월 DDP에서 열린 겟잇뷰티콘의 메인 무대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에 뿌까가 등장했다. 뿌까는 솔직하고 당당한 자신감과 넘치는 매력을 뽐내며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헤어 스타일링 및 포인트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였다. 겟잇뷰티콘 행사장에는 뿌까의 부스도 마련돼 캐릭터 상품을 전시하고 SNS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한편, 새로운 시즌의 애니메이션 방영을 앞둔 뿌까가 어떤 모습으로 다시 대중을 찾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1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