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로보카폴리가 늘 사랑받고 있는 대만에서 이번엔 케이크로 달콤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대만 현지에서 스타벅스보다 점포 수가 많은 대중적인 카페 브랜드 85℃ 베이커리 카페와는 두 번째 만남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지난번보다 3배가 넘는 양을 선보인다. 로보카폴리 케이크는 어떤 모습일까?

대만 85℃ 베이커리 카페와 뜨거운 만남

대만의 스타벅스를 뛰어넘는 토종 카페 브랜드인 85℃ 베이커리 카페와 로보카폴리가 달콤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2016년에 이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첫 만남의 성공에 힘입어 새로운 디자인의 다양한 로보카폴리 케이크를 선보였다. 지난 10월 11일부터 대만 전국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로보카폴리 케이크. 대만의 SNS에서도 화제가 되면서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85℃ 베이커리 카페는 지난번 3배가 넘는 46만 5천 개의 로보카폴리 케이크를 생산해 판매할 계획을 밝혔다.
85℃ 베이커리 카페는 대만의 토종 브랜드로 관광객들에게 ‘단짠커피’인 씨솔트 커피로 더욱 유명한 곳이다. 합리적인 가격, 맛있는 케이크와 빵을 무기로 계속 성장 중인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대만 현지에서 스타벅스보다 점포 수가 2배 이상이나 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로보카폴리 케이크 매출 또한 기대해 볼 만하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1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