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월간<아이러브캐릭터>가 창간 1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월간<아이러브캐릭터>는 2003년 10월 1일 창간돼 국내 유일의 캐릭터 전문 월간지이자 라이선스와 라이선시를 잇는 전문 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창간 15주년을 맞아 월간<아이러브캐릭터>와 자매지 월간<프리스쿨> 등의 자료 및 자산 보관을 위한 공간을 마련, 아이러브캐릭터 보물창고로 명명했다.
지난 10월 11일에 진행된 창간 기념식은 ‘보물창고’준공식과 함께 진행됐다. 업계 관계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에 위치한 보물창고 공간에 마련됐으며, 참석자들은 창간 15주년을 기념하고 보물창고 준공을 축하했다.

행사에서 지난 7월 취임한 안세희 대표에게 최영균 아이러브캐릭터 상생연구소장이 회사기를 전달하고, 유성웅 감독의 축사와 송정율 감독의 건배사로 마무리됐다. 더불어 보물창고 이름에 어울리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열어 보물을 찾은 참석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행사에서 안세희 대표는“<아이러브캐릭터>가 15년 동안 한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캐릭터 업계인 라이선서, 라이선시가 함께해주셨기 때문”이라며 “함께한 시간만큼 앞으로도 함께 길을 만들어가며 지금처럼 <아이러브캐릭터>가 뒤에서 혹은 옆에서 지지하고 응원하며 업계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1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