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가 보는 유아잡지’ 월간 프리스쿨이 지난 7월 19일 윤선생의 유아사업 관계사인 (주)이노브릿지와 유아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제공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가 열린 서울 코엑스에서 가진 이날 협약식에는 프리스쿨 안세희 대표와 (주)이노브릿지 윤성 대표가 참석했다.

프리스쿨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교육 측면이 강화된 콘텐츠를 이노브릿지에 제공하게 된다. 주요 콘텐츠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색칠하기, 다른 그림찾기, 선 연결하기 등 유아들이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기초 학습 자료와 한글, 영어, 수 익히기, 안전교육 등 누리과정의 연계 학습자료 등이다. 이 밖에 프리스쿨은 오는 2020년 3월 이노브릿지와 협업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윤선생 학습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스쿨은 월간 아이러브캐릭터의 자매지로, 아에이오우디자인(주)에서 2010년부터 발행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유아교육기관뿐 아니라 윤선생 전국 센터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노브릿지는 윤선생의 유아사업 개발 · 유통 관계사로 전 세계 180개국에 인기리에 방영된 무성 애니메이션 정글비트의 국내 배급 및 캐릭터 라이선싱 사업권을 가지고 있다.

업무협약을 체결한 프리스쿨 안세희(왼쪽) 대표와 ㈜이노브릿지 윤성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