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반지의 비밀일기(이하 반지)가 다양한 행사에 참여한다. 반지는 15년을 이어온 베스트셀러 만화인 반지의 얼렁뚱땅 비밀일기를 원작으로 요즘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명랑 애니메이션이다. 지난해 KBS를 통해 첫선을 보인 뒤 애니맥스, 디즈니 코리아, 카툰네트워크에서 인기리에 방영을 이어가고 있다. 

꾸준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네이버 스토어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반지의 비밀가게를 오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적극적으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방식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반지의 모습을 확인해 보자.

송파 석촌호수에서 만나본 <반지의 비밀일기>

지난 4월 송파 석촌호수에서 벚꽃 축제가 진행된 가운데 행사를 찾은 많은 시민들을 위해 반지가 함께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곳곳에 배치된 조형물이 발걸음을 붙잡는 것은 물론, 반지 탈인형이 큰 인기를 얻어 함께 사진을 찍는 커플, 가족, 아이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현장에 방문한 시민들은 반지 조형물이 설치된 벤치에 앉아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가 하면, 반지의 또 다른 친구 응심이도 어딘가 있을지 모른다는 기대감에 조형물을 찾아다니는 재미있는 광경을 연출했다.

행사장을 찾은 20대 여성은 “어린 시절에 본 반지를 기억한다” 며, “ 요즘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반지의 모습을 보고 추억을 회상하며 사진을 찍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반지의 비밀일기>

반지가 서울랜드에서 진행하는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 2018에 참가했다.
본 행사는 3월을 시작으로 6월까지 3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며 키즈&키덜트존, 프린세스존, 라이벌 게임존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반지는 키즈&키덜트 존의 반지 놀이터라는 테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과 반지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스포키즈 포토카드 촬영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포키즈는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는 전문 포토 키오스크로, 이번 행사 기간 동안은 특별히 반지 전용 콘텐츠로 구성되어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05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