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인기리에 MBC에서 방영하던 에어로버 시즌1이 5월 방영을 종료한 뒤, 케이블과 종편에서 방영을 이어가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스타필드 고양에 에어로버를 직접 체험하고 완구도 구매할 수 있는 에어로버 체험존이 오픈할 예정이다.

끝이 아닌 시작, 케이블·종편 채널 방영 확정!

에어로버: 스페이스 드론의 귀환이 5월 4일을 마지막으로 MBC에서의 시즌1 방영을 마친다. 하지만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MBN, 챔프, 애니원, 애니박스 등 케이블과 종편 채널에서 바로 재방영되기 때문. 챔프를 비롯한 대원 방송의 채널 3사는 5월 에어로버 시즌1을 방영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오는 7월경 MBN 방영과 함께 MBC에서 시즌2가 방영될 예정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의 다양한 콘텐츠

에어로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볼거리가 풍성해졌다. 본편과 관련된 콘텐츠들은 물론, 성우들의 인터뷰 영상이나 제작진의 이야기가 담긴 제작 일기도 에어로버 팬을 위한 선물이 되고 있다. 픽셔너리 아트팩토리는 유튜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통해 구독자들을 늘려가겠다는 계획이다.

나도 <에어로버> 챔피언이 되어볼까? 완구 출시!

지난 4월 출시된 아카데미과학의 에어로버 3종도 시청자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고 있다.
에어로버 3종은 애니메이션 속 에어로버와 똑 닮은 디자인의 완구로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초심자 수준에 맞춰 쉽게 조작할 수 있게 설계되어 외출이 잦아지는 요즘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현재 아카데미과학에서 출시한 기종은 스카이호크, 블레이드, 갤럭시 호크다.

‘에어로버 체험존’, 스타필드 고양 입점

드론이 처음이라 구매가 꺼려진다면 에어로버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에어로버 체험존을 찾으면 된다.
스타필드 고양 내 퍼니카페에 있는 체험존에서는 에어로버 완구를 직접 조종할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픽셔너리 아트팩토리는 “드론이라는 신선하지만 낯선 소재를 대중적인 오락 수단으로 발전시키고 에어로버의 홍보 효과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에어로버 체험존은 5월 5일 오픈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06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