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샌드박스프렌즈가 폴햄과 만나 콜라보 의류를 론칭한 가운데, ‘팬과의 만남’ 이벤트를 펼쳐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최근 서울 지역에서 막을 내린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 전국 투어를 시작했다. 헤이지니&럭키강이와 CJ 비비고 김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소식까지 함께 살펴보자.

샌드박스프렌즈×폴햄 의류 론칭 기념 팬과의 만남

지난 5월 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샌드박스프렌즈와 폴햄의 콜라보레이션 의류 론칭 기념 행사인 팬과의 만남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도티를 포함한 잠뜰, 각별, 수현, 쵸쵸우, 코아총 6인의 크리에이터가 팬들을 만나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앞서 4월 27일 의류 론칭 당일, 팬과의 만남 행사 티켓을 선착순으로 배부하기 시작한 지 1시간 만에 모든 지점에서 마감됐다. 샌드박스프렌즈와 폴햄이 함께한 2018 S/S 콜라보레이션 의류는 전국 폴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CJ 비비고,
어린이 타깃 헤이지니&럭키강이 김치 출시

최근 김치 시장에서 무서운 속도로 성장 중인 CJ 비비고가 헤이지니&럭키강이와 김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는 지니지니와 강이강이의 칭찬 스티커가 포함돼 있으며, 전국 대형마트에 포토존을 설치해 사진 촬영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했다. CJ 비비고 제품이 젊은 연령층에게 인기가 많다는 특성을 살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광고를 통해 대대적인 홍보도 진행 중이다.

키나인에 따르면, 헤이지니&럭키강이는 이번 CJ 제일제당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식음료 라이선싱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 전국 투어 시작

헤이지니&럭키강이 패밀리뮤지컬이 지난 5월 13일 서울 공연을 마무리하고 전국 투어 공연을 시작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한 이번 뮤지컬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9.6점의 높은 평점을 받는가 하면, 각종 SNS에 수많은 공연 후기가 업로드 되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뮤지컬을 통해 첫선을 보인 헤이지니와 럭키강이의 봉제인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전국 투어 공연은 5월 26일 대전을 시작으로 대구,수원, 청주, 고양, 광주(전남), 창원, 성남, 안산, 부산 등까지 확대됐다. 추후 더 많은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며 상세일정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06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