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애니맥스와 NHC미디어의 <안녕! 괴발개발> 시즌2가 5주 연속 시청률 1위의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아파트로의 배경 변화와 개성 강한 캐릭터의 등장으로 더욱 인기를 끌며 폭넓은 시청자층을 보유한 <안녕! 괴발개발>.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운데 이에 보답하는 붐업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한다.

전국 케이블 채널서 여아 시청률 1위

안녕! 괴발개발 시즌2가 지난 5월 방영 이후 5주 연속으로 동시간대 전국 케이블 채널에서 여아 4~13세 시청률(AGB닐슨 집계, 전국 13개 지역, 5월 10일~6월 7일) 1위의 쾌거를 달성했다.
안녕! 괴발개발 시즌2는 반려동물의 시선으로 바라 본 에피소드 뿐 아니라 시청자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애견카페, MCN 방송, 아이돌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를 끌며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안녕! 괴발개발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애니맥스에서 만날 수 있다.

<안녕! 괴발개발> 붐업 이벤트 진행

안녕! 괴발개발 시즌2 방영을 기념해 시청자들을 위한 붐업 이벤트를 7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애니맥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안녕! 괴발개발 캐릭터를 사랑하는 팬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제한 시간 30초 동안 틀린 그림 다섯 군데를 찾는 것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귀여운 안녕! 괴발개발 캐릭터 봉제 쿠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