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꼬마해녀 몽니의 개발사인 아트피큐의 오태헌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지난 5월 제30회 중소기업 주간을 맞아 제주중소기업인대회가 열린 가운데 시상식이 진행됐다. 대회와 시상을 주관하는 중소기업중앙회 제주지역본부는 아트피큐의 기술 개발이 제주 중소기업의 일자리 창출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점을 인정했다. 이에 모범 중소기업으로 아트피큐를 선정, 시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LED 핸디선풍기 출시

여름을 맞아 아트피큐에서는 ‘꼬마해녀 몽니 LED 핸디선풍기’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출시 제품은 분리형 받침대가 있어 실외에서는 핸디형 미니 선풍기로, 실내에서는 탁상용 미니선풍기로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손잡이에 설치된 버튼을 사용해 미풍과 강풍으로 원하는 세기의 바람을 선택할 수 있고, 다양한 색상의 무드등과 플래시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적용해 스마트폰 충전기, 보조배터리, 컴퓨터 등에 연결해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꼬마해녀 몽니의 귀여운 모습이 그려져 있으며, 휴대용 목걸이 줄을 포함해 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색상은 핑크, 블루 2가지며 오픈마켓, 면세점, 몽니 브랜드숍 M STORE 등에서 살 수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