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스튜디오반달이 외계가족 졸리폴리 베트남에서 첫 TV 방영을 앞두고 호찌민 Telefilm에 6월 7일부터 9일까지 참가했다.

이번 베트남 공중파 HTV3와 뉴미디어 플랫폼 DreamTV에서의 방영을 시작으로 성장 잠재력이 큰 베트남 시장에서 해외 마켓을 겨냥한 외계가족 졸리폴리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스튜디오반달은 적극적인 중국 진출을 위해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린 2018 STVF에 참가했다. 현재 중국 VOD 플랫폼인 유쿠에 방영되고 있는 외계가족 졸리폴리에 이어 달그락 달그락 꼬마돌 도도의 방영 준비도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다.
스튜디오반달은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달그락 달그락 꼬마돌 도도의 중국 진출 가능성과 시장성을 다시 확인 하는 계기가 됐다”며 “조만간 중국 TV와 VOD 플랫폼에 달그락 달그락 꼬마돌 도도를 방영하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도도야 부산은 처음이제>

스튜디오반달은 도도야 부산은 처음이제라는 뉴미디어용 동요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다.
도도야 부산은 처음이제는 동요 형식의 애니메이션으로 발랄한 가사와 멜로디로 달그락 달그락 꼬마돌 도도의 캐릭터 주인공들이 부산의 각 관광지역을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애니메이션이다. 예를 들면, 광안리를 소개하는 애니메이션 편에서는 광안리를 대표하는 광안대교에서 도도 친구들이 광안리를 소재로 한 동요를 부르는 내용이다.

이번 도도야 부산은 처음이제 뉴미디어용 동요 애니메이션 제작은 부산을 찾는 가족 단위 관광객과 부산의 어린이들을 타깃으로 기획됐다. 이에 더욱 재미있게 부산 곳곳의 관광지와 역사를 알 수 있도록 유익하고 재미있는 동요 영상 콘텐츠를 위주로 제작한다. 스튜디오반달은 도도야 부산은 처음이제를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등 다른 언어로도 제작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부산을 알리는 콘텐츠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