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가 첫 공연을 시작한 가운데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런가 하면 샌드박스프렌즈가 폴햄과 손잡고 콜라보에 나서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샌드박스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 심쿵박스 또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 첫 공연부터 뜨거운 열기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가 지난 4월 13일 서울 합정역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첫 공연을 시작했다.
지난 3월 9일 인터파크티켓에서 뮤지컬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첫 공연부터 열기는 매우 뜨거웠다. 뮤지컬의 주인공인 헤이지니와 럭키강이가 선보이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무대 위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며 수많은 팬들은 아낌없는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이번 공연에서 처음 선보인 지니지니 캐릭터는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뮤지컬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헤이지니와 럭키강이의 캐릭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는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5월부터 10월까지 전국 16개 도시 순회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주얼 의류 브랜드‘폴햄’, <샌드박스프렌즈>와 팬과의 만남

지난 4월 27일 현대백화점에서 샌드박스프렌즈와 폴햄의 콜라보레이션 의류가 출시됐다.
제품 출시에 맞춰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는 궁금증을 자아내는 홍보 영상과 프로모션 등이 올라와 많은 팬들의 호기심과 관심을 끌었다. 특히 5월 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예정된 샌드박스프렌즈와 함께하는 팬과의 만남 소식을 들은 팬들은 ‘꼭 가고 싶다’, ‘마치 어린이날 선물 같다’ 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샌드박스프렌즈> 팬들의 마음을 흔든 ‘심쿵박스’출시

샌드박스프렌즈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심쿵박스를 출시했다.
심쿵박스에는 샌드박스프렌즈의 인기 상품인 멀티파우치, 스케이트보드 키즈비타, 초등 노트, 롤 스티커, 황사마스크뿐 아니라 신제품인 시크릿 미니블록 패키지와 크로스 보조가방까지 포함되어 출시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심쿵박스는 캐릭터의 실제 인물인 6인의 사인과 특별 디자인을 적용한 엽서를 담은 5월 한정 상품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샌드박스스토어에서 지난 4월 16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샌드박스프렌즈 인기 상품들을 만나보는 것과 동시에 특별한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어린이날에는 샌드박스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브로마이드와 액자, 영상편지, 특별 일러스트 스티커 자석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05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