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커버스토리

곤충과 식물의 힘이 담긴 탐험카드를 모아 신비의 섬을 지켜라!

 스토니즈는 돌하르방 종족 스토니즈들의 탐험을 다룬 자연 탐구 애니메이션이다. 기존의 자연탐구 애니메이션에서 곤충과 식물이 실제 영상으로만 등장했다면, 스토니즈는 곤충과 식물을 3D 캐릭터로 구현했다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 어린이 시청자들은 곤충과 식물에 대해 배우며 자연과 친구가 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스토니즈는 전 세계의 신기한 곤충과 식물이 모여 사는 특별한 숲, 두근두근 포레스트를 배경으로 매화 흥미진진한 탐험을 통해 새로운 곤충과 식물을 소개한다. 또한 탐험카드와 탐험도감, 그리고 곤충과 식물의 실제 모습이 담긴 교육 페이지를 통해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 잡았다.

스토니즈들과 함께 ‘두근두근 포레스트’로 모험을 떠나자!

 제주도에 있는 곶자왈은 온대식물과 한대식물이 공존하는 세계 유일의 숲이다. 스토니즈는 곶자왈을 기반으로 제작된 두근두근 포레스트를 배경으로, ‘세상에서 가장 크게 우는 곤충’,‘ 세상에서 가장 빠른 곤충’,‘ 불에 타지 않는 나무’,‘ 노래를 들으면 춤을 추는 식물’등 어린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신비로운 자연을 소개한다.
또한 이야기에‘탐정서사’를 도입해 숲속에 문제가 발생하면 시청자가 문제의 원인을 추리하고, 탐험카드와 탐험도구를 활용해 문제를 해결하도록 구성한 것도 또 하나의 흥미 포인트다. 곤충과 식물의 힘이 담긴 탐험카드를 탐험망치에 태그하면 특별한 탐험도구로 변신하는데, 이를 통해해당 곤충과 식물의 능력, 특징을 체험해볼 수 있다.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