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캐릭터산업 매거진 회사입니다.

아에이오우디자인(주)는 1996년 5월에 창업을 한 출판 및 콘텐츠 관련 미디어전문회사입니다. 초기에는 편집디자인과 인쇄매체를 중심으로 하는 광고제작을 활발히 하였으며 2003년10월부터는 그동안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캐릭터 전문잡지인 월간<아이러브캐릭터>의 창간을 통해 출판계에 진출하였으며 현재까지 13년째 휴간없이 꾸준히 잡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후 월간<아이러브캐릭터> 잡지이외에도 영국 잡지인 <라이선싱 투데이 월드와이드>를 우리말로 번역한 <라이선싱 코리아>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캐릭터 상품 가이드북> 등 정기 간행물 발간하였으며 캐릭터 관련 단행본도 여러권 출간하였고 최근에는 캐릭터를 접목한 유아잡지 월간<프리스쿨>을 발간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관련 국내외 전시회에 참가하여 인지도를 높여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캐릭터전문잡지로 자리 매김을 하였습니다.

아에이오우디자인(주)는 출판사업 이외에도 캐릭터전문잡지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캐릭터웹진, 캐릭터쇼핑몰, 라이선싱 등 다양한 캐릭터관련사업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현재 외국의 캐릭터 관련 잡지들과 기사 교류, 잡지 라이선싱 등을 통해 글로벌한 환경을 구축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콘텐츠 미디어 회사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