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B 삼총사의 모험 > 7월 대교 채널 방영 _ 엠케이이엔티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5-20 14:00:38
  • -
  • +
  • 인쇄
Business News

시즌1이 7월부터 대교어린이TV와 대교노리Q 채널에서 방영된다.
BBB 삼총사의 모험은 어린이들에게는 기괴하고 독특한 캐릭터의 흥미로움과 
코믹액션의 재미를, 어른들에게는 B급 감성의 웃음을 주고 일상 속 
작은 철학을 느끼게 하는 작품이다.



 

 

OTT 방영, 하반기 시즌2 공개
BBB 삼총사의 모험은 얼핏 보면 정신없이 진행되는 코믹물로 보이지만 매회 스토리가 연결된 독특한 시나리오와 연출 방식이 접목됐다.
동그라미, 네모, 세모 모양의 캐릭터들은 항상 투닥거리지만 서로를 존중하며 진정한 우정이 무엇인지 알려준다.
엠케이이엔티는 대교 채널 방영을 기점으로 BBB 삼총사의 모험을 OTT 플랫폼에 선보이는 한편 실생활에 유용하게 쓰이는 용품들을 중심으로 친환경 라이선싱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하반기 공개를 앞두고 현재 제작이 한창인 BBB 삼총사의 모험 시즌2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지구촌의 환경오염 문제를 일깨우고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렸던 전작과는 전혀 다른 이야기로 구성된다.
시즌2는 전작에서 생을 마감한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의 사후세계를 무대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B급 감성의 기상천외한 모험 이야기로 꾸며진다.


 

 

새 IP로 스웨덴 친환경 소독제품 상품화
엠케이이엔티가 새로운 IP 쿠킹 쿡 앨리를 활용해 라이선싱 상품을 선보인다.
쿠킹 쿡 앨리는 세계인의 음식을 요리하는 법을 소개하며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요리사 캐릭터로 엠케이이엔티는 최근 스웨덴의 친환경 위생용품 제조사 라이프클린(LIFE CLEAN)과 라이선싱 계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패키지 디자인에 쿠킹 쿡 앨리 디자인이 입혀진 친환경 소독제가 조만간 출시된다.
이 제품은 사람과 동물에게 가장 안전한 소독제로 인정받았으며 일반 소독제보다 항균력이 더 높다.
엠케이이엔티는 유아용품 전문 유통회사 BC MAN과 손잡고 이 제품을 키즈카페, 유치원, 초등학교에 비치하는 한편 국내외 대형마트에도 유통할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